실력파 루키 트렌드지(TRENDZ)가 일본 팬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건넸다.
트렌드지는 지난 3일 일본 데뷔 앨범 'REBIRTH' 수록곡 'Season of You'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다.
일본 대형 소속사 에이벡스 산하 에이벡스 트랙스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해 화제를 모은 트렌드지는 오는 31일 첫 미니앨범 'REBIRTH'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일본 활동 초읽기에 나설 예정이다.
많은 현지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트렌드지는 수록곡 중 하나인 'Season of You' 음원을 현지 음원 사이트 등을 통해 깜짝 선공개하고 에이벡스 유튜브를 통해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본격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트렌드지는 시원한 바다와 모래사장, 쾌청한 여름 무드가 담긴 풍경에서 밝은 미소와 유쾌한 에너지를 발산하고 있다. 트렌드지 멤버들의 장난스러운 모습들과 청량한 비주얼은 완벽한 케미를 자랑해 눈길을 끈다.
트렌드지는 최근 틱톡에서 'Season of You' 멜로디와 안무를 일부 스포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지난 달 일본 지상파 TBS TV 'PLAYLIST'에 출연해 무대를 최초 공개해 현지 팬들의 열광적인 환호를 이끌어내기도 했다. 특히 '실력파 아이돌'답게 멤버 리온이 직접 안무 제작에 참여했다고 알려져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선공개 곡으로 일본 활동 예열에 나선 트렌드지의 글로벌 행보에 벌써부터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트렌드지는 현재 신곡 'GLOW'로 활발한 국내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