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는 전자제품 전문 쇼핑 플랫폼 컴퓨존과 함께 '로드나인' 컬래버레이션 PC를 한정 판매한다.
이번 컬래버 PC는 12일 정식 출시를 앞둔 로드나인 이용자를 위해 100대 한정으로 특별히 제작된 커스텀 PC이다. AMD 라이젠 5 라파엘 7500F, Colorful iGAME 지포스 RTX 4070 SUPER 용(龍) 에디션 그래픽카드 (옵션 변경 가능), 잘만 P30 로드나인 커스텀 케이스 등을 활용해 구성됐다.
로드나인 컬래버 PC는 11일까지 컴퓨존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컬래버 PC는 로드나인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만큼 풍성한 게임 내 혜택을 제공한다. PC 구매자에게는 '컬래버 PC 구매 전용 탈것'과 게임 내 재화를 포함한 '스페셜 한정 쿠폰'을 제공한다. 선착순으로 각 PC마다 100번까지 고유 번호를 부여해 로드나인 한정판 모델만의 특별함을 더 했다.
로드나인은 뛰어난 비주얼 그래픽과 함께 극강의 육성 자유도를 제공하는 혁신적인 전투 및 성장 시스템이 특징인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이다. 게임 유저는 아홉 가지의 특색 있는 무기를 자유자재로 바꿔가며 전투를 펼치고 무기와 어빌리티를 조합해 60여 개 이상 캐릭터 직업을 커스터마이징하는 등 나만의 전투 전략을 세우는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한편 로드나인 PC 사전 다운로드는 오는 7월 8일 오후 12시부터 진행된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
박정은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