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유무선 장기 이용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한 '장기고객 감사드림'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그램은 총 14종의 장기 고객 혜택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쿠폰드림'과 월 1회 KT 문화 행사에 초청하는 '초대드림' 혜택으로 마련했다.
KT는 이번 개편을 통해 기존 모바일 이용 고객에게만 한정했던 장기 고객 혜택을 유선 고객까지 확대했다. 인터넷·TV 상품만 이용하는 고객도 이용 기간 합산 5년 이상이면 장기 고객으로 포함되어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기존 모바일 중심의 혜택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고객이 선호하는 로밍 할인과 티빙·지니뮤직 구독 할인을 추가하고, TV VOD 할인과 PC안심(광고없는백신) 1개월 이용과 같은 인터넷·TV 고객을 위한 혜택, 멤버십포인트 충전(1만점) 혜택을 새롭게 추가했다.
장기 고객에게는 연 1회 '쿠폰드림'을 통해 이용기간 합산별로 6매(5년 이상), 8매(10년 이상), 10매(20년 이상)의 쿠폰을 제공한다. 장기 고객을 위한 매월 새로운 문화 혜택 '초대드림'도 선보인다. 지난 7월 KT위즈파크 Y워터페스티벌 이벤트로 첫선을 보인 이후, 이번 개편에서 정규 혜택으로 전환했다.
김영걸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은 “장기고객 감사드림 프로그램으로 더 많은 KT 고객이 더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길 바란다”며, “특히 매월 초대드림 혜택을 통해 외식, 영화, 여행 등 일상 생활 속에서 고객들이 만족감을 느낄 수 있도록 문화행사 초청도 더욱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박준호 기자 junho@etnews.com
-
박준호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