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노커뮤니케이션즈 “고객 만족도 개선”…홈페이지 개편

모노커뮤니케이션 홈페이지 화면
모노커뮤니케이션 홈페이지 화면

모노커뮤니케이션즈는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사용자 편의성·전문성을 강화하는 등 홈페이지를 개편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개편은 직관적인 디자인과 편리한 내비게이션을 구현했다. 고객에게는 정보 접근성을 높이고 보다 나은 사용 경험을 제공한다.

회사는 △메시징 게이트웨이 △통합 메시징 시스템(UMS) △설문조사 시스템 △모노리서치 △텔톡 등 다양한 사업 영역에 대한 세부 정보와 자료를 제공한다. 특히 고객 문의와 상담 채널 강화로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고 원활한 소통을 돕는다.

메인화면은 고객 만족과 행복을 추구하는 기업 가치를 강조했다. 회사 사업 내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회사 경영이념과 구성원의 조직문화를 담은 신규 페이지도 신설됐다. 반응형 웹 구현은 모바일 환경에서도 최적의 사용성을 지원한다.

이형수 모노커뮤니케이션즈 대표는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고객 만족과 행복을 실현하는 커뮤니케이션 전문가 그룹으로 도약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항상 고객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고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모노커뮤니케이션즈는 지난 1일 메시징 플랫폼 서비스 '텔톡(TelTok)'을 리뉴얼하며 고객이 일반 전화번호로 문자 메시지를 주고받을 수 있는 서비스 환경을 강화했다.

임중권 기자 lim9181@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