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쿤, 'DANCE NOW' 챌린지…'개콘 에이스' 총 출동

사진=윤소그룹
사진=윤소그룹

'개그 아이돌' 코쿤(KOKOON)이 특별한 챌린지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코쿤은 최근 공식 SNS를 통해 리부트 디지털 싱글 'DANCE NOW(댄스 나우)'의 챌린지 영상들을 공개했다. 챌린지에는 코쿤과 함께 KBS2 '개그콘서트'에 출연 중인 개그맨들이 참여했으며, 코쿤과 함께 지루할 틈 없는 즐거운 에너지를 발산했다.



'심의위원회 피해자들'에서 '얼굴 개그'로 유쾌한 매력을 발산 중인 개그맨 오지헌은 'DANCE NOW' 챌린지에서도 '개그계 얼굴 천재'의 남다른 클래스를 보여줬다. 또 신윤승·조수연은 '개그콘서트'의 인기 코너 '데프콘 어때요'에서의 '케미'를 챌린지에서도 표현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밖에 '김진곤 씨!' 홍순목·김진곤·이광섭·박은영, '심곡 파출소' 이세진·윤상민, '미녀 개그맨' 김희원 등 '개그콘서트'에서 전천후로 활약 중인 개그맨들이 각자의 개성을 살린 'DANCE NOW' 챌린지로 흥과 웃음을 모두 잡아 눈길을 끌었다.

'DANCE NOW'는 코쿤이 '슬픈 마스크' 이후 약 2년 9개월 만에 발매한 노래로, 지난 7월 발매됐다. 그동안 '개그 그룹'으로서 일본·호주·영국 등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쳤던 코쿤이 아이돌로 대중 곁에 돌아와 '일상에서 벗어나 신나게 놀아보자'는 메시지를 전했다.

콘텐츠제작사 윤소그룹의 수장 윤형빈은 "코쿤의 'DANCE NOW' 챌린지에 참여해 준 개그맨 동료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한다"며 "코쿤은 앞으로도 온·오프라인을 통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을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코쿤의 리부트 디지털 싱글 'DANCE NOW'는 멜론, 벅스, 지니 등 음원 사이트에서 들을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