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나우어데이즈(NOWADAYS)가 '어디에도 없는' 특별한 장소로 팬을 초대한다.
후즈팬카페를 운영하는 (주)한터글로벌은 "두 번째 싱글 'NOWHERE(노웨어)'로 컴백한 나우어데이즈(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가 12일부터 후즈팬카페 명동점에서 오피셜 테마카페를 오픈한다"고 12일 밝혔다.
나우어데이즈 오피셜 테마카페는 나우어데이즈의 영상과 이미지, 굿즈 등으로 채워지며, 팬에게 전하는 스페셜 보이스 메시지도 송출된다. 더불어 미공개 PVC 포토카드, 사인 사진 증정 등의 특전도 누릴 수 있다.
특히 나우어데이즈가 직접 그린 마카롱이 판매되며, 이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나우어데이즈 멤버의 모습이 담긴 디저트픽과 미공개 인화사진 5종 중 1종이 랜덤 지급된다. 또 나우어데이즈의 친필 행운 편지가 들어있는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도 진행돼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이외에도 '전시존', '포토존', '서베이존', '메시지존', '포토카드 교환존', '아무나 무나존', '인생곡 교환소', '나만의 포토카드 제작' 등 다양한 이벤트 부스도 함께 설치돼 현장을 찾는 나우어데이즈의 팬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나우어데이즈와 후즈팬카페가 함께 하는 테마카페는 12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영업시간 및 이용 방법은 후즈팬카페 공식 앱과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나우어데이즈는 지난 8월 27일 두 번째 싱글 'NOWHERE'를 발표하고 컴백했다. 'NOWHERE'는 'NO WHERE 어디에도 없는, NOW HERE 지금 여기' 기억에 남을 순간을 선사하겠다는 메시지를 담은 싱글로, 타이틀곡 'Why Not?(와이 낫?)'을 비롯해 'Heart vs Head(하트 버서스 헤드)', '걔 말고 너'까지 3개 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Why Not?'은 펑키(funky)한 브라스 소스가 매력적인 힙합 댄스 곡으로 나우어데이즈의 자유분방하면서도 강렬한 매력을 잘 표현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