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조아서가 다시 한번 OST 도전에 나선다.
조아서는 16일 정오 웹툰 ‘마피아 보스가 나에게 집착한다!’ OST 수록곡 ‘주르륵 주르륵’ 음원을 발표한다.
웹툰 ‘마피아 보스가 나에게 집착한다’는 예쁜 새장 속 작은 새처럼 엘리트 루트를 밟아 자라온 은새가 마치 모든 인생이 계획된 듯이 주환과 결혼을 앞두고 있었지만 급작스러운 교통사고와 함께 어디론가 납치되며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담은 로맨스물이다.
조아서는 로맨스 웹툰 장르에 맞는 달콤하고 감미로운 목소리로 곡 분위기를 이끈다. 특히 음절 하나 하나에 조아서 특유의 명료한 딕션과 맑은 음성이 더해져 듣는 재미로서 곡 감상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이 곡은 조아서가 8월 발표한 OST ‘이젠 견디기 힘들어’에서 호흡을 맞춘 작곡가 필승불패W와 다시 한번 힘을 모았다. 또 싱어송라이터 리디아(Lydia), 유니크 시티(UNIQUE CITY)가 합작해 이별의 아픔과 슬픔을 음악에 고스란히 담아 완성했다.
조아서는 “추석 연휴에 OST 신곡을 발표하게 되어 더욱 의미가 있는 것 같다”며 “한가위 보름달을 바라보면서 저와 저의 음악을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싶다”고 추석 인사를 전했다.
한편 조아서는 그룹 가비엔제이 멤버 서린에서 활동명을 바꾸고, 지난 3월 세미 트로트곡 ‘가시나요’를 발표하며 N잡러 변신을 선언했다.
또 현재 OBS 라디오 ‘서린의 음악공작소’ DJ로 활동하며 재치 있고 끼가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며 청취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