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하이키의 발걸음이 아시아 팬들에게 닿는다.
하이키(H1-KEY, 서이·리이나·휘서·옐)는 오는 11월 16일 홍콩 몽콕 맥퍼슨 스타디움에서 아시아 투어 'H1-KEY 1ST FAN CONCERT Find my KEY'를 개최한다. 하이키는 홍콩을 시작으로 한국, 태국 등 아시아 지역을 순회하며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번 투어는 하이키가 마이키(팬덤명)를 위해 오랫동안 준비한 팬 콘서트로 남다른 의미를 더한다. 멤버들은 공연을 통해 완벽한 라이브와 퍼포먼스를 선사하겠다는 각오다.
하이키는 이번 공연에서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 'SEOUL', '뜨거워지자' 등 국내외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대표곡부터 숨은 명곡까지 풍성한 세트리스트를 선보인다. 또 팬들과 가까이에서 교감할 수 있는 다양한 코너를 비롯해 어디서도 보여준 적 없는 하이키만의 다양한 매력을 공개할 계획이다.
하이키는 "마이키들과 만나 아름다운 시간을 보낼 생각에 벌써부터 설렌다"며 "이번 팬 콘서트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기 위해 많은 것들을 준비하고 있다. 기대하셔도 좋다"고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하이키 팬 콘서트 투어의 시작을 알리는 홍콩 팬 콘서트는 오는 15일 홍콩 시티라인을 통해 티켓 예매를 진행한다. 이후 열리는 팬 콘서트의 티켓 오픈 일정은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