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진, 첫 미니 트랙리스트 공개…'Running Wild' 등 6곡

사진=빅히트뮤직 제공
사진=빅히트뮤직 제공

방탄소년단 진이 'Running Wild' 타이틀의 신곡과 함께, 첫 솔로 미니앨범 행보를 펼친다.

17일 빅히트뮤직 측은 방탄소년단 공식 SNS를 통해 진 첫 솔로미니 'Happy'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Running Wild'와 오는 25일 선공개예정인 'I'll Be There'를 필두로 'Another Level', '네게 닿을 때까지', 'Heart on the Window (with 웬디)', '그리움에' 등 총 6곡의 크레딧이 기재돼있다.

우선 타이틀곡 'Running Wild'은 영국 팝밴드 테이크 댓(Take That)의 게리 발로우(Gary Barlow)가 프로듀싱한 브리티시팝록으로, 2022년10월 첫 싱글곡 'The Astronaut'과 같은 밝고 따뜻한 감성의 진 표 록감성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 선공개예정인 'I'll Be There'는 미국의 싱어송라이터 맥스(MAX)가 참여한 곡으로, 타이틀곡과 마찬가지로 지치고 혼자라고 느낄 때 행복을 전하는 노래로 힘을 주고 싶다는 진의 진솔한 마음을 감성적으로 느낄 수 있을 것으로 예고된다.

사진=빅히트뮤직 제공
사진=빅히트뮤직 제공

이러한 대표곡들과 함께 △일본 록밴드 원 오크 록(ONE OK ROCK)의 타카(Taka)와 토루(Toru)가 곡참여한 '네게 닿을 때까지', 레드벨벳 웬디의 피처링을 더한 첫 듀엣곡 'Heart on the Window (with 웬디)' 등 사랑을 표현하는 낭만적인 분위기의 곡들과 함께 아미(ARMY.팬덤명)에게 하고 싶은 말들을 가사화한 진의 작사참여곡 '그리움에'는 방탄소년단 멤버이자 솔로뮤지션으로서 진의 진심과 감성을 새롭게 조명하는 바가 될 전망이다.

한편 진은 오는 11월15일 오후 2시 솔로 첫 미니앨범 'Happy'를 발표, 본연의 힐링사운드 감각들을 선사할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