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현영·김아영·문희, '에이스토리 빅 오디션' 유쾌응원

사진=에이스토리 제공
사진=에이스토리 제공

배우 주현영과 김아영, 문희 등이 유쾌한 자유연기와 함께, 에이스토리 콘텐츠 오디션을 향한 관심을 새롭게 했다.

18일 에이스토리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주현영·김아영·문희의 '2024 에이스토리 Big Audition' 홍보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문희와 김아영, 주현영 등이 심사위원 앞에서 자유 연기를 펼치는 모습이 담겨있다.

강력한 오디션 팁을 전수하는 선배면모의 문희부터 “발성과 감정이 조금 아쉽다”며 혹평하는 심사위원을 연기하는 김아영, 특유의 눈빛 연기로 포인트를 남기는 주현영까지 에이스토리 표 콘텐츠 속 캐릭터매력을 다시 한 번 환기하는 모습이 돋보인다.

해당 영상은 이광영 감독 연출의 아이돌 법정로코 '아이돌아이'(가제), 네이버 웹툰(작가 와난) 원작의 '집이 없어'(감독 김유진), 글쟁이 궁녀 운영과 세자 향의 사극로코 '수성궁 밀회록'(가제, 감독 박수진), 웹툰 원작 판타지 로맨스 '340일간의 유예', 장편소설 원작 '소녀, 감빵에 가다' 등 2025년 제작 예정 드라마에 출연할 인재들을 찾는 오디션의 프로모션과 지원자들을 향한 응원의 의미를 담고 있다.

한편 '2024 에이스토리 Big Audition'는 오는 31일까지 1차서류접수를 진행한다. 지원자격은 만 16세부터 39세까지 성별과 국적, 학력, 소속사 유무 여부에 관계없이 지원 가능하며 노래, 춤, 액션 등 다양한 부문의 특기자를 우대한다. 오디션 지원자는 프로필과 자유연기 영상(3분 이내/url 첨부) 및 개인정보활용동의서를 메일접수하면 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