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찍 찍 장난질"…다이몬, '찍찍찍' 강렬 품은 MV 티저

사진=에이치뮤직엔터테인먼트
사진=에이치뮤직엔터테인먼트

그룹 다이몬(DXMON)이 강렬한 에너지를 품었다.

다이몬은 1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싱글 'Youth Never DIE(유스 네버 다이)'의 타이틀곡 '찍찍찍 (Zip Zip Zip)'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다이몬은 지하철역을 배경으로 개성 있는 스트릿 패션을 착장한 채 등장했다. 교실로 장소가 바뀌자 다이몬은 스쿨룩 차림의 10대 소년으로 변신했고, 시크한 반항미를 드러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 다이몬만의 패기와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는 물론 "내맘대로 다 찍 찍 장난질"이라는 구간의 음원이 공개되며 새 타이틀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타이틀곡 '찍찍찍 (Zip Zip Zip)'은 리드미컬하고 강렬한 808 베이스와 화려하고 몽환적인 신디사이저가 귀를 사로잡는 힙합 댄스곡으로, 타인의 시선과는 상관없이 우리만의 길을 걷겠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특히 K팝 히트곡 제조기 라이언전이 작곡하고, 멤버 HEE(히), TK(태극), REX(렉스)가 작사에 참여해 다이몬 특유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다이몬이 5개월 만에 들고 오는 신보 'Youth Never DIE'는 절대로 죽지 않는 그들의 청춘을 상징한다. 시간이 지나도 빛을 잃지 않는 10대들의 열정과 희망의 메시지를 담아 K팝 팬들에게 잊지 못할 퍼포먼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다이몬의 두 번째 싱글 'Youth Never DIE'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성진 기자 (realj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