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량부터 카리스마까지…트렌드지, '드림콘서트' 홀렸다

사진=글로벌에이치미디어
사진=글로벌에이치미디어

그룹 트렌드지가 '반전 매력'으로 '드림콘서트'에 모인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았다.

트렌드지는 지난 19일 경기 고양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된 '제30회 드림콘서트'에 출연해 최근 발매한 신곡 'GLOW'와 이전 앨범 히트곡 'VAGABOND'의 무대를 펼쳤다.



먼저 트렌드지는 댄서들과 함께한 'GLOW' 무대에서 청량한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을 심쿵하게 만들었고, 이어진 'VAGABOND' 무대에서는 역동적인 칼군무 퍼포먼스로 카리스마를 뽐냈다. 단 두 곡으로 트렌드지는 상반된 매력을 확실하게 보여주며 관중의 열렬한 환호를 받았다.

트렌드지는 올해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을 정조준하는 폭넓은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지난 6월 발표한 네 번째 싱글 앨범 'DREAMLIKE'이 초동 66,000장의 판매고를 올리며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고, 이 앨범은 트렌드지의 성장과 인기를 입증하는 중요한 이정표가 됐다.

또한 7월에는 일본 대형 소속사 에이벡스 산하 에이벡스 트랙스(avex trax)와 손잡고 일본에 진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하며 일본 팬들의 관심을 끌었다.

특히 올해는 유럽에 이어 미주 투어까지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해외에서의 인지도를 크게 높였다.

지난 6일에는 튀르키예 이스탄불에 위치한 JJ 아레나 워터가든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해 현지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더불어 현지 유명 미디어 그룹이 진행하는 아이돌 오디션 'BIG 5'에도 깜짝 출연해 연습생들과 경험담을 공유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