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치드, 새 싱글 'Addiction' 발매

사진=엠피엠지 뮤직
사진=엠피엠지 뮤직

밴드 터치드(TOUCHED)가 신곡을 발표했다.

터치드는 27일 오후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Addiction’을 발매했다.



‘Addiction’은 달콤하고 치명적인 중독에 대한 내용을 내포하고 있다. 위험한 걸 알지만 그 달콤함을 끊지 못하는, 혹은 끊지 않는 사람들의 모습에 대한 고발과 경고를 밴드 사운드에 담었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도 사운드만큼 파격적이다. 중독의 주체를 대표하는 6명의 인물들이 중독을 뿌리치려고 하지만 다시 받아들일 수 밖에 없는 과정을 치명적이고 매력적인 비주얼로 표현했다.

뮤지션 육성 지원 프로그램인 뮤즈온 2024 아티스트로 선정된 터치드는 한국 콘텐츠 진흥원 뮤즈온 사업의 지원을 받아 ‘Addiction’을 제작했다.

터치드는 Mnet 밴드 서바이벌 ‘그레이트 서울 인베이전’의 최종 우승팀으로 이름을 알렸고, 보컬 윤민은 올해 초 MBC '복면가왕'에서 9연승 쾌거를 이뤄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터치드는 오는 11월 8일 ‘원더리벳 2024’, 11월 15일 ENA ‘케이팝업 차트쇼’, 11월 17일 FT아일랜드와 함께 하는 ‘라이브 온 부산’, 2024년 한 해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카운트다운 판타지 24-25’, 2025년 1월 25일부터 26일 양일간 올림픽홀에서 개최되는 단독 콘서트 ‘HIGHLIGHT Ⅲ’까지 그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