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전문가 총출동, 'K-클라우드 네이티브 서밋 2024' 27일 열려

[알림]전문가 총출동, 'K-클라우드 네이티브 서밋 2024' 27일 열려

인공지능(AI) 시대를 맞아 핵심 인프라인 클라우드의 중요성은 더욱 강조되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에는 클라우드 네이티브의 중요성이 지속 부각되고 있습니다. 클라우드 네이티브는 클라우드 성숙도 최고 단계로 클라우드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해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고 활용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공공을 비롯해 금융, 제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클라우드 네이티브를 기반으로 진정한 클라우드 구현 단계에 돌입했습니다. 공공은 올해에 이어 내년에도 클라우드 네이티브에 집중 투자할 계획입니다.

'K-클라우드 네이티브 서밋 2024'에서는 'AI 시대 전략과 베스트 프랙티스 공유'를 부제로 국내 클라우드 네이티브 전문 기업이 한자리에 모여 주요 시스템 구축 사례와 AI 시대 대응 방안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공공 클라우드 네이티브 시장이 본격 개화할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정부 관계자가 참여해 내년 클라우드 네이티브 관련 정책 방향도 공유합니다.

이밖에도 2025년 주목해야 할 클라우드·AI 트렌드와 이슈를 함께 전달하는 만큼 보다 앞선 정보를 확인하고 새해를 대비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클라우드와 AI에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행사명 : K-클라우드 네이티브 서밋 2024

○주최 : 전자신문

○일시 : 2024년 11월 27일(수) 09:30~17:30

○장소 : 온라인(등록자에 한해 접속 사이트 안내 예정)

○등록 : 전자신문 홈페이지에서 무료 사전 등록

김지선 기자 riv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