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는 글로벌 게임개발 공모전 '컴:온 2024'가 작품 접수를 시작했다.
컴투스와 게임문화재단이 함께 하는 이번 공모전은 11월 19일부터 오는 12월 30일까지 모바일 혹은 PC 플랫폼 기반의 창작 게임을 접수한다. 게임 개발에 관심 있는 만 14세 이상의 대한민국 거주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개인 혹은 10인 이내의 팀 단위로 응모할 수 있다.
상금 규모는 총 4000만원이다. 대상 1팀에 2000만원, 최우수상 1팀에 1000만원, 우수상 2팀에 각 500만원을 수여한다. 아울러 유망 게임 개발자 발굴과 지원이라는 공모전 취지에 맞게 수상자에게는 컴투스 그룹 블록체인 기반 게임 플랫폼 '하이브' 무상 제공, 컴투스 현직자가 참여하는 멘토링 프로그램, 컴투스 입사 지원 시 가산점 부여 등 다양한 특전이 주어진다.
응모를 원하는 지원자는 공모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지원서와 게임 기획서, 게임의 특징과 개성을 잘 보여주는 영상 파일을 제출하면 된다. 컴투스는 추후 1차 심사 합격자를 대상으로 프로토타입 빌드 제출 및 프레젠테이션 발표 2차 심사를 진행한다. 1, 2차 심사 결과를 종합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컴투스는 2023년까지 '컴투스 글로벌 콘텐츠문학상' 공모전을 진행하며 스토리 창작 인재 지원에 힘써 왔다. 올해부터는 '컴:온'을 통해 유망한 개발 인재를 발굴하고 국내 게임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
박정은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