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임지우, 싱글 'Love Actually' 발매

사진=퍼시픽 레코드
사진=퍼시픽 레코드

싱어송라이터 임지우가 새 싱글을 발매한다.

임지우는 오는 30일 정오 싱글 'Love Actually(러브 액추얼리)'를 발매한다.



'Love Actually'는 임지우가 크리스마스를 배경으로 한 동명의 로맨스 영화 '러브 액추얼리'를 보고 염감을 받은 사랑 노래다. 캐롤을 연상하게 하는 사운드와 특유의 매력적인 보이스를 통해 임지우만의 겨울 감성을 담았다.

임지우는 공식 SNS를 통해 "적어도 이 노래를 듣는 3분 동안은 사랑만 느끼시길 바랐다"라며, "미운 감정 하나 없이 누군가를 사랑한다는 건 어쩌면 불가능한 일이겠지만 이 노래 안에는 사랑만 가득 담아봤다, 발매를 기다려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Love Actually'는 사운드클라우드를 통해 데모 버전이 공개된 후 재생수 51만 회 이상을 기록하고 리스너들에게 수많은 댓글을 통해 정식 발매 요청을 받을 만큼 뜨거운 반응을 얻은 곡으로, 올겨울 새롭게 편곡하여 정식 발매하게 됐다.

특히 이번 싱글은 원곡의 한글 가사 버전 뿐만 아니라, 영어 가사 버전의 'Love Actually – Eng ver.'이 함께 수록된다.

한편 임지우는 사운드클라우드를 통해 인기를 얻은 싱어송라이터로, 14살부터 자작곡을 사운드클라우드와 유튜브에 업로드하며 음악 활동을 시작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