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빅나티(서동현)가 NHN벅스와 손잡고 프로젝트 음원을 발매한다.
NHN벅스는 4일 오후 6시 발매되는 'essential; With Artist(에센셜 위드 아티스트)' 프로젝트의 4번째 앨범 'Hero Death(히어로 데스)'에 빅나티(서동현)가 가창자로 합류했다고 밝혔다.
NHN벅스는 감성적인 플레이리스트로 사랑받아온 'essential;(에센셜)' 브랜드를 활용해 유명 아티스트와 고품질 앨범을 선보이는 'essential; With Artist'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그 동안 크러쉬(Crush), 폴 블랑코(Paul Blanco), NCT 도영이 차례로 프로젝트에 참여했다.
이번 앨범 수록곡 'Hero Death(Feat. 시온)'는 꿈을 위해 달리지만 이상과 현실 사이에서 지쳐버린 이들을 위로하는 곡이다. 빅나티(서동현)는 가창은 물론 작곡과 작사에도 참여했다.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세상의 히어로에게 낭만적인 위로의 메시지를 전한다.
더불어 독창적인 음악성으로 주목받는 싱어송라이터 시온이 피처링을 맡아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NHN벅스 관계자는 "essential; 프로젝트의 4번째 앨범 'Hero Death'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다양한 일상에서 essential; 브랜드를 만나실 수 있는 접점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NHN벅스는 4일 오후 8시, 빅나티(서동현)와 함께 선곡한 '늦은 밤 듣기 좋은 알앤비' 구성의 essential; 플레이리스트를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