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널이 봄 고객들의 다양한 여행 니즈를 충족시킬 ‘소노 세일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소노 세일 페스타’는 여행 개별 콘셉트에 맞춰 네 가지 상품을 판매된다.
# 산과 자연에서 휴식을
‘리츄얼 스프링’은 산과 자연을 가까이하고 있는 비발디파크, 델피노, 소노벨 청송·단양, 소노휴 양평 리조트를 대상으로 한다. 객실 1박, 소노시즌 피톤치드 리츄얼 룸 스프레이, 조식 뷔페 및 사우나 2인 할인권으로 구성했다. 정상가 대비 최대 24% 할인한다.
# 일찍 와서 천천히 나간다
‘레이지 스프링’은 주중 방문 고객들을 위한 롱타임 상품이다. 오전 9시 얼리 체크인을 시작으로 다음날 오후 3시 체크아웃까지 30시간 동안 객실에 머물 수 있다. 객실 1박, 조식 뷔페 성인 2인과 소인 1인 구성이다. 소노캄 고양·거제·여수·제주, 소노벨 천안·변산·단양에서 이용 가능하다.
# 바다의 기운을 느끼며
‘쏠 메이트 모닝’은 바다를 마주한 쏠비치 양양, 삼척, 진도에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객실 1박, 조식 뷔페 성인 2인과 소인 1인, 주중 4시간 레이트 체크아웃, 디너 뷔페 30% 할인 혜택이 포함된다.
# 다양한 부대시설로 알차게
마지막으로 ‘비발디파크 올 인 스프링’은 비발디파크의 다양한 부대시설을 누릴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 상품이다. 객실 1박(주중 13시 체크아웃), 조식 뷔페 2인, 오션월드 또는 앤트월드, 액티비티 3종 이용권이 포함된다.
소노인터내셔널 측은 “다가온 봄 시즌, 소노호텔앤리조트를 찾아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여행 상품 프로모션을 실시하게 됐다”라며 “여행 콘셉트에 맞는 합리적인 상품을 선택하여 행복한 여정을 보내시길 추천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소노 세일 페스타’ 상품은 오는 31일까지 구매 가능하며, 이용 기간은 4월 30일까지다.
박병창 기자 (park_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