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솔루션, GstarCAD Plus 출시 기념 특별 프로모션

모두솔루션, GstarCAD Plus 출시 기념 특별 프로모션

모두솔루션(대표 정충구)이 GstarCAD의 새로운 제품인 GstarCAD Plus를 출시하며, 이를 기념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3월 24일부터 4월 25일까지 한정 기간 동안 진행되며,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GstarCAD Plus 출시 프로모션에서는 1+1, 2+2, 3+3, 4+4, 5+5 혜택이 적용돼 구매 수량에 따라 동일한 수량의 추가 라이선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2+1, 10+5, 20+10, 50+25와 같은 특별한 혜택도 적용돼, 중견기업 및 대기업 고객들에게도 유리한 조건을 마련했다. 무엇보다도 수량 제한 없이 혜택을 적용할 수 있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GstarCAD Plus는 기존 GstarCAD 프로페셔널 제품의 모든 기능을 포함하면서 파라메트릭 구속 조건이 추가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를 통해 더욱 정교한 설계 작업이 가능하며, 다양한 설계 조건을 설정하고 관리하는 것이 용이해졌다. 이번 제품 출시로 인해 GstarCAD가 더욱 강력한 설계 솔루션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GstarCAD는 현대자동차, SK, 호반건설, 경동나비엔, 원익홀딩스 등 국내 유수 기업들이 사용하고 있는 신뢰할 수 있는 CAD 솔루션이다. 모두솔루션은 GstarCAD의 한국 내 독점 총판으로, 전국 200여개 파트너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약 10만명 설계자들에게 안정적인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GstarCAD Plus 프로모션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모두솔루션 GstarCAD 공식 웹사이트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견적 및 구매 상담은 홈페이지나 대표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모두솔루션 관계자는 “이번 GstarCAD Plus 출시를 통해 더욱 강력한 설계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면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고객이 향상된 기능을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현민 기자 minki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