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스마트폰 컬러 마케팅··· 8일 `갤럭시S3 가넷레드` 단독 출시

SK텔레콤이 `갤럭시S3 LTE`에 전용 컬러를 입힌 `갤럭시S3 가넷레드`를 8일 단독 출시한다.

`갤럭시S3 가넷레드`는 `갤럭시S3 LTE`과 동일하고 컬러만 바뀐 모델로, 1.4㎓ 쿼드코어· 2GB RAM이 적용됐다.

SK텔레콤, 스마트폰 컬러 마케팅··· 8일 `갤럭시S3 가넷레드` 단독 출시

SK텔레콤은 제조사와의 협의, 향후 출시되는 스마트폰에 SK텔레콤만의 독특한 색을 적용해 스마트폰 차별화를 도모할 계획이다.

SK텔레콤은 SK그룹의 로고와 T로고에 붉은색과 오렌지색이 적용된 만큼 붉은 계열의 색을 전용 컬러로 활용할 계획이다.

SK텔레콤은 `갤럭시S3 가넷레드` 출시가 스마트폰 성숙기에 따른 고객의 요구에 맞춘 `컬러 마케팅`의 신호탄이라고 밝혔다.

SK텔레콤은 `갤럭시S3 가넷레드` 구매자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8만원 상당의 붉은색 계통의 경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Get it Red)을 진행한다.

조정섭 SK텔레콤 스마트 디바이스 실장은 “2개 주파수를 활용하는 멀티캐리어 기능 등 스마트폰 기능적 차별화에 이어 SK텔레콤 이용자의 다양한 요구를 고려한 감성적 차별화에 나섰다”고 소개했다.

김원배기자 adolfki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