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신곡]씨엔블루 `아임소리`

밴드 씨엔블루(CNBLUE)가 신곡 `아임소리(I`m sorry)`를 발표하자마자 음원 차트를 석권했다. 씨엔블루는 새 앨범인 `리블루(Re:BLUE)`의 타이틀곡 `아임소리`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 곡은 리더 정용화가 작사·작곡했다. 데뷔 이후 첫 자작곡 타이틀로 화제를 모았다.

[아티스트&신곡]씨엔블루 `아임소리`

타이틀곡은 신나는 드럼비트와 폭발적인 밴드 사운드, 정용화의 시원한 보컬이 인상적이다.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가사가 돋보인다. `리블루`에는 정용화가 쓴 `커피숍(Coffee Shop)`, 이종현이 작곡한 `나 그대보다` 등 멤버들의 자작곡 총 6곡을 수록했다. 곡을 만드는 과정과 녹음까지 멤버들의 참여도가 높았다. 씨엔블루만의 색깔이 잘 묻어나는 앨범이다.

씨엔블루는 라이브로 컴백할 예정이다. 씨엔블루의 소속사인 FNC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주에 있을 씨엔블루의 지상파 음악 프로그램 컴백 무대를 올 라이브로 꾸밀 계획”이라며 “지상파 3사 가운데 2개 방송사는 라이브 사운드를 구현하기 위해 사전 녹화를 확정했고 나머지도 협의 중”이라고 전했다.

소속사 측은 “씨엔블루는 이번 컴백 무대로 라이브 갈증을 털어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수많은 해외, 국내 콘서트 투어에서 한 라이브 무대를 앞으로는 방송에서도 더 자주 보여드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씨엔블루의 멤버 이정신은 KBS 주말드라마 `내 딸 서영이`에서 강성재 역으로 출연 중이다.

송혜영기자 hybrid@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