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UCC]카카오톡 공유 랭킹 1위는 티아라의 비키니 뮤직비디오

[핫UCC]카카오톡 공유 랭킹 1위는 티아라의 비키니 뮤직비디오
[핫UCC]카카오톡 공유 랭킹 1위는 티아라의 비키니 뮤직비디오

이번 판도라TV의 카카오톡 공유랭킹 1위는 `티아라 비키니 뮤비`(http://channel.pandora.tv/channel/video.ptv?ch_userid=kakao_rank&prgid=48720479)가 차지했다.

티아라의 비키니는 음원이 공개되기 전부터 뮤직비디오가 더 화제다. 뮤직비디오는 300만건이 넘는 조회 수를 기록했다. 이달 초부터 이슈가 된 뮤직비디오가 카카오톡 공유랭킹에서도 순식간에 1위로 등극을 했다.

뮤직비디오는 한여름 더위를 날릴 만큼 시원하다. 이인해를 비롯해 송은채, 최수은 등 여자 연예인들이 서퍼로 분해 바다에서 해양 스포츠를 즐긴다. 배우들은 노래 제목에 걸맞게 비키니를 입고 바다에서 보트와 서핑을 하며 탄탄한 각선미와 날씬한 몸매로 누리꾼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비키니는 히트메이커 `이단옆차기`의 곡으로 첫 도입부에 나오는 갈매기 소리와 신나는 멜로디, 스컬의 랩과 다비치, 티아라 멤버의 보컬이 더해진 곡이다. 유쾌하고 발랄한 비키니 노래 또한 당장이라도 바다로 떠나고 싶은 충동을 더해 준다.

영상을 보면 확 트인 강원도 양양의 기사문 해수욕장에서 늘씬하고 볼륨감 있는 여배우와 함께 실제로 서핑과 캠핑을 함께 즐기며 시원하고 달콤한 여름휴가를 보내는 것 같은 착각에 빠진다.

본 영상을 접한 누리꾼은 `한편의 드라마를 보는 것 같네요` `기존 쿨을 연상케 하는 즐거운 음원과 눈이 시원한 여배우들로 인해 열대야도 녹일 수 있을 것 같아요` `송은채 너무 귀엽고 섹시하네요` `아~ 휴가 떠나고 싶다` 등 여름에 걸맞은 노래와 뮤직비디오라고 반응했다.

계속되는 무더위로 지치는 한여름 휴가지가 그리워진다면 보는 즐거움과 듣는 즐거움을 동시에 충족시켜 주는 티아라의 비키니 뮤직비디오로 다 함께 여름 바다를 만끽해 보자.

8월 첫 주차 카카오톡 공유랭킹 TOP 5

자료:판도라TV


전지연기자 now21@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