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 이종현이 공승연, "사랑은 아이스크림을 타고"

`우리 결혼했어요` 이종현이 공승연, "사랑은 아이스크림을 타고"

18일 우리결혼했어요-시즌 4의 새 커플 이종현, 공승연의 놀이공원 데이트가 전파를 탔다. 두 사람은 막 시작한 커플 답게 알콩달콩한 데이트를 즐겨 시청자들의 마음을 흐뭇하게 했다. 이들의 데이트는 귀신의 집부터 화원까지 이어졌다. 특히 이 날 이종현은 공승연을 귀신의 집으로 안내했고, 공승연은 갑자기 등장한 귀신에 놀라 그에게 안겼다. 이에 이종현은 흐뭇한 미소를 지어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이 날 방송에서 이종현은 공승연에게 "너 왜 이렇게 귀엽니"라고 말해 송재림에 이은 두 번 째 사랑꾼의 등장을 알렸다.

또한 이 날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이종현은 공승연과 화원에서 데이트를 즐기다 아이스크림을 함께 먹었고 아이스 크림 키스를 원하는 듯한 말을 꺼내 공승연을 당황하게 했다. 그러나 두 사람은 이내 웃으며 서로를 바라보았고 분위기는 더 좋아졌다. 공승연은 앞서 이종현에게 꽃을 좋아한다고 말한 바 있다. 이종현은 꽃을 좋아하는 공승연을 위해 데이 트 장소를 화원으로 정했다. 공승연은 "만날 때마다 꽃을 보여준다는 약속을 지킨 것"이라며 고마워했다.

이를 누리꾼들은 "이종현 공승연, 잘어울린다.", "이종현 공승연, 나도 연애하고 싶어질 정도"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현이 기자 life@etnews.com

18일 우리결혼했어요-시즌 4의 새 커플 이종현, 공승연의 놀이공원 데이트가 전파를 탔다. 두 사람은 막 시작한 커플 답게 알콩달콩한 데이트를 즐겨 시청자들의 마음을 흐뭇하게 했다.
 출처: 우리결혼했어요
18일 우리결혼했어요-시즌 4의 새 커플 이종현, 공승연의 놀이공원 데이트가 전파를 탔다. 두 사람은 막 시작한 커플 답게 알콩달콩한 데이트를 즐겨 시청자들의 마음을 흐뭇하게 했다. 출처: 우리결혼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