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여친클럽 송지효, “개리오빠는 구 남친, 월요일빼고는 새 남친 변요한과 함께해”

송지효가 30일 열린 tvN 새 금토드라마 ‘구여친클럽’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출처: 구여친 클럽 티저 이미지
송지효가 30일 열린 tvN 새 금토드라마 ‘구여친클럽’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출처: 구여친 클럽 티저 이미지

구여친클럽 송지효

송지효가 30일 열린 tvN 새 금토드라마 ‘구여친클럽’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그는 이날 “변요한과 월화 빼고 계속 만난다. 개리오빠는 약간 구남친 느낌이고 요한 씨는 새로 떠오르는 혜성같이 등장한 새 남친 같은 느낌이다“고 밝혀 좌중을 폭소케했다.



기자들이 송지효에게 개리에 대해 질문하자, 그녀는 “얼마 전에 개리와 녹화 했을 때 좋은 얘기 많이 해줬다. 요한 씨랑 있는 걸 보고 잘 어울린다고 얘기 해주고 응원 많이 한다고 해줬다. 개리 오빠 고맙다”고 화한을 보낸 개리에게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한편 ‘구여친클럽’은 인기 웹툰 작가 ‘방명수’(변요한)와 명수의 구여친들의 이야기가 담긴 웹툰을 영화화하게 된 프로듀서 ‘김수진’(송지효)이 벌이는 코믹 로맨스 극이다. 5월8일 첫 방송된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송지효, 개리 진짜 사귀는 거 아냐?”, “구여친클럽 화환 너무 웃김”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현이 기자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