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신곡
박재범의 신곡 ‘몸매 (MOMMAE) (Feat. Ugly Duck)’가 공개됐다.
22일 박재범은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몸매 (MOMMAE) (Feat. Ugly Duck)’를 발표해 눈길을 끌었다.
박재범 신곡 ‘몸매 (MOMMAE)’는 발매 전부터 이미 방송인 신동엽이 깜짝 등장한 뮤직비디오 리액션 티저 영상으로 한차례 큰 인기를 얻었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의 트렌디한 래칫 뮤직인 신곡 ‘몸매 (MOMMAE)’는 박재범의 뜨거운 인기를 증명하듯 발매하자마자 국내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최상위권을 휩쓸었다.
또한 ‘몸매 (MOMMAE)’의 뮤직비디오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후 세계 각지의 해외 팬들이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해외 팬들은 유튜브를 비롯해 각종 동영상 사이트에 자발적으로 뮤직비디오 리액션 비디오를 게재하는 등 다양한 활동으로 박재범 신곡을 즐기고 있다.
박재범의 신곡 ‘몸매 (MOMMAE)’는 지난해 9월 발매한 박재범의 두 번째 정규앨범 ‘에볼루션(EVOLUTION)’ 이후 8개월 만에 국내에서 공식적으로 발표하는 신곡이다. 특히 같은 레이블 AOMG 소속인 어글리덕(Ugly Duck)과 그레이(GRAY)가 각각 피처링과 프로듀싱을 맡아 힙합의 비트감을 더했다.
한편 박재범 신곡에 누리꾼들은 "박재범 신곡, 격이 다른 선정성", "박재범 신곡, 노래 좋네요", "박재범 신곡, 역시 박재범", "박재범 신곡, 가요프로그램도 출연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조정혜 기자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