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 이종현 공승연, 아찔한 베드신 촬영에 시선 집중 '첫 키스 성공했나?'

'우리 결혼했어요' 이종현 공승연, 아찔한 베드신 촬영에 시선 집중 '첫 키스 성공했나?'

우리 결혼했어요

`우리 결혼했어요`의 이종현과 공승연이 파격적인 화보촬영을 했다는 소식이 알려져 눈길을 끈다.



23일 방송되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는 이종현과 공승연 커플이 설렘이 가득한 커플 화보를 촬영하는 모습이 전파를 탄다.

공승연은 화보 촬영이 익숙하지 않아, 주어진 과감한 의상과 이종현과의 진한 스킨쉽 촬영에 당황한 기색을 보였다. 하지만 이에 비해 이종현은 마냥 행복하게 "예쁘다", "가만히 있어도 잘 나온다"는 달달한 멘트를 선사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두 사람의 베드신 촬영도 이어졌다. 수위가 높은 하의실종 패션으로 등장한 공승연을 보고 이종현은 탄식하며 동공지진을 일으키다가 급기야 "남편인 내가 봐도 안 되겠는데?"라며 아내의 옷 단속에 나서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키스 화보촬영을 이어가던 두 사람은 입술이 닿았다, 안 닿았다 옥신각신하며 따지기에 나서 카메라 판독까지 벌이게 돼 그들이 진짜로 첫 키스를 성공했을지에 대해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두 사람의 아찔한 베드신 촬영과 첫 키스 도전기는 23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은숙 기자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