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 음악중심
`쇼 음악중심`에 샤이니(SHINee)가 컴백 무대를 가질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23일 방송을 앞둔 MBC `쇼 음악중심`에는 정규 4집 앨범 `오드(odd)`로 돌아온 아이돌 그룹 샤이니가 타이틀곡 `뷰(view)`와 러브 식(love sick)` 무대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앨범 활동에 나선다.
샤이니의 정규 4집 앨범 타이틀곡 `View(뷰)`는 딥 하우스 장르의 업 템포 곡으로, 감각적인 사운드로 샤이니만의 새로운 퍼포먼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수록곡 ‘Love Sick’(러브 식)은 연상의 연인을 향한 진실된 사랑을 표현해, 샤이니의 데뷔곡 ‘누난 너무 예뻐’를 연상시키는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곡으로 높은 기대감을 받고 있다.
또한, 샤이니는 지난 18일 출시된 정규 4집 ‘Odd’가 한터차트, 핫트랙스, 예스24, 신나라레코드, 알라딘 등 국내 각종 음반 일간차트 1위 석권을 차지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23일 방송되는 `쇼 음악중심`에는 BoA, 샤이니, 김성규, 방탄소년단, EXID, 전효성, 은정(ELSIE), 히스토리, 몬스타엑스, 베스티, 마이네임, N.Flying, 소유미, The Ray, 로미오, 크로스진, 문샤인, TREN-D, HOTSHOT이 출연한다.
한은숙 기자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