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 세계적 작곡가 D’Mile 신곡 'touch'로 '컴백'

안다
 출처 :/ D’Mile SNS
안다 출처 :/ D’Mile SNS

안다

가수 안다가 세계적인 작곡가 D’Mile의 신곡 `touch`로 컴백한다.



D’Mile은 최근 자신의 트위터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Next week I`ll be taking my talents to #korea @_and_a ‘touch’ 6/6/15 #touch” 라는 글과 함께 안다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그는 지난 1일 공개된 안다의 신곡 ‘터치(touch)’ 티저 영상 역시 자신의 트위터에 유튜브 링크를 첨부하는 등 안다를 향한 남다른 관심을 나타냈다.

D’Mile는 미국 R&B-힙합계에서 막강한 영향력을 지니고 있는 프로듀서로, 그의 응원메시지는 끊임없이 리트윗되며 확산되고 있어 안다의 컴백앨범을 향한 해외 팬들의 관심 역시 급증하고 있다.

D`Mile은 리한나의 ‘That La, La, La’, 제니퍼 로페즈의 ‘Hooked on you’, 저스틴 비버의 ‘Favorite Girl’ 등을 비롯해 어셔, 디디, 앨리샤 키스, 크리스 브라운 등 세계적인 팝 스타들의 앨범에 참여한 미국의 스타 프로듀서이며, 이번에 그는 안다의 신곡 ‘touch’의 작곡은 물론 편곡 등 후반작업까지 직접 컨트롤하는 등 음악적 퀄리티를 높이는데 앞장섰다.

한편 안다는 오는 4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touch’를 공식 발표하고 본격적인 컴백활동에 나선다.

조정혜 기자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