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전효성, 시크릿 불화설 해명...SNS 친구에 한선화만 없다? '눈길'

라디오스타
 출처:/한선화 인스타그램
라디오스타 출처:/한선화 인스타그램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 전효성이 시크릿 한선화 정하나의 불화설에 대해 해명하는 모습이 방송됐다.

24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에서는 `시선강탈! 여름 여자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전효성, 소유, 예정화, 김연정이 출연해 입담을 자랑했다.

이날 전효성은 최근 불거진 시크릿 멤버 한선화와 정하나의 불화설에 대해 "나도 스케줄 중이었어서 저녁에 알고 깜짝 놀랐다"고 말했다.

이어 전효성은 "정하나가 방송에서 멤버들의 술버릇에 대해 예기한거다. 한선화의 글은 정하나가 아닌 자신의 술버릇을 오해할까 싶어서 쓴 것"이라고 설명을 덧붙였다.

또한, 전효성은 MC들의 "둘이 등을 밀어줄 만큼 친하냐"는 질문에 "그렇다. 친하다"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이 가운데 시크릿 멤버들의 인스타그램 친구 목록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다.

시크릿 멤버들의 인스타그램 친구목록을 보면 전효성, 송지은, 정하나는 시크릿 멤버 전원과 맞팔로잉(서로 친구 관계) 상태다. 이들은 한선화까지 모두 친구 추가를 해놓았다.

하지만 한선화는 전효성만 팔로잉 상태이며, 나머지 멤버들은 친구추가하지 않았다. 송지은, 전효성, 정하나는 한선화를 팔로잉 한 상태로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라디오스타, 정말 사이 좋을까?" "라디오스타, 잘 지냈으면 좋겠다" "라디오스타, 친구끼리 잠깐 싸울 수도 있지" "라디오스타, 별일 아니라면 다행"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현이 기자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