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AOA
`음악중심` AOA가 상큼 발랄한 매력을 선보였다.
11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MC 샤이니 민호 레드벨벳 예리 빅스 엔, 이하 `음악중심`)에서 AOA는 `심쿵해` 무대를 꾸몄다.
이날 AOA는 흰색 셔츠에 핑크색 치마를 입고 청량한 미모를 과시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AOA의 `심쿵해`는 이성에게 첫눈에 반한 여성의 설레는 마음을 `심쿵`이라는 신조어와 함께 재치 있게 풀어낸 곡이다.
이 가운데, AOA 초아의 셀카가 눈길을 모으고 있다.
지난해 11월 AOA 공식 페이스북 계정에 “‘초’긍정 ‘아’이돌 AOA 초아의 초근접 아이 콘택트”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 초아는 가슴골이 보이는 검은 의상을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초아의 고양이 같은 외모와 도발적인 표정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11일 방송되는 MBC `음악중심` 463회는 소녀시대, TEENTOP, SISTAR, BTOB, Girl`s Day, AOA, 나인뮤지스, NS 윤지, 마마무, 멜로디데이, 홍대광, POTEN, 밍스, 딕펑스, 핫샷, 성은 등 다수의 가수들이 출연한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음악중심 AOA, 심쿵했다 나도" "음악중심 AOA, 초아 셀카 엄청나네" "음악중심 AOA, 초아 옷 너무 심하다" "음악중심 AOA, 노래 신나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