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탈퇴 선예 소희, 유부녀 선예의 한국 나들이? "오늘 우리가 커플이오"

원더걸스 탈퇴 선예 소희
 출처:/조권 인스타그램
원더걸스 탈퇴 선예 소희 출처:/조권 인스타그램

원더걸스 탈퇴 선예 소희

원더걸스 탈퇴 선예 소희 소식과 함께, 최근 가수 조권과 선예의 다정한 인증사진이 공개돼 이목이 쏠리고 있다.

지난달 13일 조권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국 잠시 들어온 내 친구. 오늘 우리가 커플이오“라는 글과 함께 선예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선예와 조권이 다정히 팔짱을 끼고 미소를 지은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연습생 시절부터 절친한 친구 사이로 알려진 두 사람은 사진을 통해 여전한 우정을 과시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현재, 원더걸스 선예는 지난해 1월 말 선교사 출신 제임스 박과 결혼 후, 지난해 10월 딸을 출산하며 캐나다에서 생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20일 원더걸스의 소속사 JYP 엔터테인먼트는 "그동안 원더걸스 멤버로 활동해오던 선예와 소희가 팀을 탈퇴했다”면서 “이에 따라 원더걸스는 향후 4인조(예은, 유빈, 선미, 혜림) 체제로 활동하게 된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원더걸스 탈퇴 선예 소희, 친하게 잘 지냈으면 좋겠다" "원더걸스 탈퇴 선예 소희, 여전히 외국에서 사나?" "원더걸스 탈퇴 선예 소희, 보고 싶을 것 같아" "원더걸스 탈퇴 선예 소희, 괜히 아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조정혜 기자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