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위기를 더해줄 가을향수, 아프리모 페로몬향수

분위기를 더해줄 가을향수, 아프리모 페로몬향수

가을이 되면 왠지 모를 쓸쓸함과 감수성이 풍부해진다. 열정으로 물들었던 여름을 보내고 차분히 가을을 맞이하며 분위기를 바꿔보고 싶다면 페로몬향수를 선택해보자.

페로몬향수는 예로부터 이성에게 어필하는 향수, 호감도를 높여주는 매력적인 향수로 불려왔다. 이제는 조금 더 나아가, 자신을 어필하고 숨겨진 매력을 끄집어 내주는 이미지 메이킹이 가능해졌다. 아프리모 페로몬향수가 그러한 예다.



아프리모 페로몬향수는 각기 다른 이미지의 페르몬향수 3종을 출시해, 고객의 입맛대로 골라서 사용할 수 있게 다양성을 확보했다. 향료 선정과정에서도 클럽이나 대학가등 젊은이들이 많은 장소에서 블라인드 테스트 1위로 선호도 높은 향을 직접 선정하여 반영한 것으로 알려져 이성에게 어필할 수 있는 향이라는 점에 조금 더 신빙성을 갖게 한다.

은은한 매력의 오리지널, 섹시한 느낌의 핫스터프, 달콤하면서 깔끔한 느낌의 로맨틱향수까지 원하는 느낌과 분위기를 페르몬향수 하나로 연출할 수 있는 것이다.

대게 가을향수는 차분하면서 은은하게 자신을 어필할 수 있는 향을 많이 선택하는데, 아프리모 페로몬향수는 이에 맞춰 9~10월 사이 또 한 번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어 기대가 더욱 커지고 있다.

이처럼 단순히 이성을 유혹하는 향수로서만 평가되기 보다는, 고객의 취향과 선택의 폭을 고려해 다양한 페르몬향수를 만들어내고 있는 아프리모의 행보가 기대된다.

한편, 아프리모 전제품은 공식몰(www.afrimo.net)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