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탁해요 엄마 최태준 조보아
부탁해요 엄마 최태준 조보아의 두 번째 키스신 스틸컷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11일 KBS 2TV 주말드라마 ‘부탁해요, 엄마’(극본 윤경아, 연출 이건준) 측은 최태준 조보아의 키스신 스틸컷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 의도치 않게 장채리(조보아 분) 앞에서 진짜 정체가 밝혀진 이형순(최태준 분)은 서로에게 큰 상처만 남긴 채 이별한 바 있다. 서로를 향한 그리움을 이기지 못하고 재결합하게 된 걸까.
이형순은 성형외과 전문의 신재민이 아닌 취업 준비생이라는 사실을 밝히고 싶었지만, 번번이 기회를 놓쳤다. 하지만 엄마 임산옥(고두심 분)이 그의 거짓말을 알게 됐고, 자신을 운전기사로 고용한 장철웅(송승환 분)이 채리의 아버지라는 사실을 알게 되자 형순은 사직과 함께 이별을 고하기로 결심했다.
진실을 알게 된 파악된 채리는 그가 거짓말을 했다는 사실에 분노했고 형순은 그녀가 보잘것없는 자신의 정체에 실망했다고 오해해 헤어지게 됐다. 하지만 공개된 스틸컷에서 최태준 조보아는 애틋한 분위기를 자아내 누리꾼들에게 설렘을 안겼다.
제작진은 “실제 두 사람이 친구다 보니 첫 키스신 때도 촬영하기 수월했었는데, 이번 작품을 통해 더욱 친해진 덕분에 두 번째 키스신도 배우와 제작진 모두가 만족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보는 이들에게 안타까움을 자아냈던 형순과 채리가 어떤 계기로 재결합을 하게 되는지, 앞으로 두 사람은 어떤 로맨스를 선보일지 기대 많이 해달라”고 전했다.
부탁해요 엄마 최태준 조보아 사진에 누리꾼들은 "부탁해요 엄마 최태준 조보아, 드디어 이어지나", "부탁해요 엄마 최태준 조보아, 좋다", "부탁해요 엄마 최태준 조보아, 훈훈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부탁해요 엄마`는 매주 주말 오후 7시 55분에 방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