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는 예뻤다 OST, 최시원 "왜 진작 노래 안 했냐? 이제라도 알아줘 좋아요" 자화자찬 '눈길'

그녀는 예뻤다 OST
 출처:/ 최시원 트위터
그녀는 예뻤다 OST 출처:/ 최시원 트위터

그녀는 예뻤다 OST

그녀는 예뻤다 OST를 부른 최시원의 자화자찬이 눈길을 끌고 있다.



22일 그녀는 예뻤다 OST 중 최시원의 솔로곡 `너뿐이야`는 각종 음원 사이트에 공개돼 관심을 모았다.

이에 최시원은 22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그녀는 예뻤다 보고 왜 진작 연기 안 했냐는 반응들이 많더라구요. `너뿐이야`를 듣고나서는 왜 진작 노래 안 했냐는 말이 나올 것 같습니다만?! 이제라도 다들 알아주어 좋아요. 다재다능 김신혁. 최시원"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 된 사진에는 그녀는 예뻤다 OST `너뿐이야` 스트리밍 중인 모습이 담겨 있다.

한편 최시원이 부른 `너뿐이야`는 신혁(최시원 분)이 혜진(황정음 분)을 향한 절절한 사랑을 담은 곡으로 지난 22일 방송한 10회에 신혁의 테마곡으로 처음 삽입됐다.

그녀는 예뻤다 OST에 누리꾼들은 "그녀는 예뻤다 OST 정말 좋더라", "그녀는 예뻤다 OST, 최시원 메인보컬인 줄 알았다", "그녀는 예뻤다 OST, 드라마와 잘 어울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그녀는 예뻤다` 10회에서 혜진에게 장난을 치며 놀리기만 일삼던 신혁이 일편단심 ’짹슨 바라기’의 마음을 돌직구 사랑고백으로 표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