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칙하게 고고' 리얼킹-백호, '캠핑장 추억여행'..학창시절 향수 자극

출처:/ 콘텐츠K
출처:/ 콘텐츠K

배우 정은지, 이원근, 채수빈, 차학연, 지수 등이 출연하는 `발칙하게 고고`가 학창시절 향수를 자극할 예정이다.

27일 방송하는 KBS2 월화드라마 ‘발칙하게 고고’(극본 윤수정 정찬미, 연출 이은진 김정현)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10회 예고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은지(강연두 역), 이원근(김열 역), 채수빈(권수아 역), 차학연(하동재 역), 지수(서하준 역)를 비롯해 치어리딩 무대 이후 한층 가까워진 앙숙 동아리 리얼킹과 백호는 캠핑장으로 추억여행을 떠난다.

선생님들이 그동안 치어리딩 무대 준비와 중간고사 시험으로 심신이 지쳤을 아이들을 위해 마련한 시간인 만큼 바비큐 파티, 캠프파이어 등 훈훈하고도 즐거운 캠핑 여행은 시청자들까지 동화되게 만들 예정이다.

하지만 이 캠핑장에서는 예기치 못한 파란만장한 사건이 펼쳐질 것으로 예고돼 기대를 높이고 있다. 무엇보다 악행을 일삼아왔던 채수빈이 손에 땀을 쥐게 할 키 플레이어로 활약한다.

한편 지난 7회 방송에서는 시험지 유출사건의 범인으로 지목된 열(이원근 분) 때문에 그의 아버지인 병재(최덕문 분)가 학교에 직접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학창시절 추억의 한 페이지를 장식할 캠핑 여행지 모습을 담은 `발칙하게 고고` 10회는 27일 오후 10시에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