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싱어4 지세희, -27kg 놀라운 다이어트 화제 "여성스러워지고 자세가 다소곳해졌다"

히든싱어4 지세희
 출처:/SBS 파워 FM '아름다운 이 아침 김창완입니다' 화면 캡쳐
히든싱어4 지세희 출처:/SBS 파워 FM '아름다운 이 아침 김창완입니다' 화면 캡쳐

히든싱어4 지세희

히든싱어4 지세희가 화제인 가운데, 히든싱어4 지세희가 과거 라디오에 출연해 다이어트 소식을 전해 전해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과거 방송된 SBS 파워 FM `아름다운 이 아침 김창완입니다`의 `꽃다방 김마담` 코너에는 서문탁과 지세희가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 지세희는 "예전보다 살이 27kg 정도 빠졌다. 너무 힘들었다"라며 근황을 밝혔고 김창완은 "인간승리다"고 답했다.

이어 지세희는 "살을 뺀 후 진짜 여성스러워졌다는 얘기를 많이 들었다"라며 "다이어트를 하니 자세부터 다소곳해졌다. 이제 팔도, 다리도 모아진다. 한층 편해졌다"라며 감량 후 달라진 점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히든싱어4 지세희, 노래 진짜 잘 부르는 것 같아" "히든싱어4 지세희, 화이팅 힘내세요" "히든싱어4 지세희, 목소리 대박이다" "히든싱어4 지세희, 운동 열심히 했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달 31일 방송된 JTBC `히든싱어4` 5회에서는 이은미 편이 펼쳐졌고, 이날 모창 능력자로 과거 Mnet `보이스코리아` 결승까지 갔던 실력파 보컬 지세희가 등장했다.

김현이 기자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