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페셔널 헤어스타일링 브랜드 아미카는 `2015 부산패션위크(busanfashionweek)` 백스테이지 헤어스타일링 현장을 공개했다.
이번 행사에서 아미카는 뷰티 살롱 김활란 뮤제네프의 민지노 원장과 김주희 원장 총괄 지휘 아래 협업해 헤어부분 단독으로 쇼를 진행하고 있다.
아미카는 런웨이를 화려하게 빛나도록 모델들의 전 헤어 제품과 기기를 단독 협찬 진행하며, 3일간의 전체 컬렉션 백스테이지 헤어 스타일링을 담당하고 있다.
지난 5일 오전 부산 해운대구 백스코에서 개막한 `2015 부산패션위크`에서는 신발, 섬유, 패션의 최신 경향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패션쇼가 3일에 걸쳐 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부산의 4개 패션기업인 그린조이, 세정, 콜핑, 파크랜드 등 `스타기업 갈라쇼`를 시작으로 국내외 주목받는 브랜드와 디자이너 컬렉션이 펼쳐지고 있다.
아미카는 이번 부산 최대의 패션축제인 `2015 부산패션위크`를 통해 트렌드의 핵심 도시인 부산지역의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기대하고 있다.
한편 프로 헤어 디자이너가 사용하는 아미카 제품들은 롯데백화점 본점과 잠실점, 롯데몰 동부산점 라코스메띠끄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온라인 구매는 롯데닷컴, 엘롯데, 롯데아이몰, GS shop, CJ mall, 신세계몰 및 아미카 홈페이지(www.amika.co.kr)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