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테이션-더쇼’, 가을철 여성 뷰티 비법 소개 '관심UP'

출처:/ '뷰티스테이션 더쇼' 제공
출처:/ '뷰티스테이션 더쇼' 제공

`뷰티스테이션-더쇼`에서 가을철 뷰티 ‘꿀팁’을 소개했다.

10일 방송한 웹 뷰티쇼 `뷰티스테이션-더쇼(The show)` 6회에서는 가을 시즌 2탄 `머리부터 발끝까지 촉촉탱탱`이라는 주제로 MC들이 전하는 가을철 바디보습 유지비법이 그려졌다.

그룹 스피카 나래와 배우 전혜빈이 평소 사용하는 바디 제품을 소개했다. 스피카 나래는 바디 제품 3가지를 쓰는 반면, 전혜빈은 부위별 다양한 바디제품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전혜빈은 이어 복부 마사지를 시작으로, 허벅지 관리, 건조한 하체 관리, 상체 관리를 단계적으로 소개했다. 이에 MC 도윤범은 "샤워보다 바르는 시간이 더 걸리겠다"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한 5분 만에 종아리 붓기 제거 비법을 전격 공개했다. 평소 하체 부종이 고민이라던 나래는 붓기 제거 전에 잰 발목 사이즈보다 비법을 사용한 후 1cm가 줄어들어 방청객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이와 더불어 메이크업 아티스트 `상민`이 출연해 `수분 폭탄 비비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정제수 대신 천연 탄산수가 들어 있는 비비크림과 버건디 색의 립스틱을 이용한 간단 메이크업으로 ‘수분 폭탄 스타일’을 완성시켜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가을 시즌 2탄 `머리부터 발끝까지 촉촉탱탱`은 10일 오전 7시 네이버TV캐스트, 페이스북, 유튜브에서 방송된 `뷰티스테이션–더쇼(The Show)`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