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맵컨텐츠가 걸그룹 포미닛과 뉴에라의 콜라보를 담은 다큐를 공개할 예정이다.
지난 13일 글로벌 아티스트 에이전시 휴맵컨텐츠는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 포미닛과 "글로벌 패션브랜드인 뉴에라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발표했다.
휴맵컨텐츠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위해 약 6개월 간의 준비기간을 거쳤으며, 포미닛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모자를 런칭할 예정이다.
또한 그 과정을 담은 특집 다큐멘터리 ‘Cali4nia’도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 포미닛은 아시아 걸그룹으로서는 최초로 뉴에라와 스페셜 에디션 제작을 성사시켰다는 점에서 의미가 남다르다.
휴맵컨텐츠는 미국의 대표적인 에이전시 CAA의 비즈니스 모델을 차용해 국내 최초로 아티스트와 미디어, 브랜드 비즈니스를 결합한 사업을 펼치고 있으며, 공연,광고,드라마,영화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아티스트와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사업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포미닛X뉴에라 리미티드 에디션 모자 제품 및 다큐멘터리 영상은 오는 13일부터 뉴욕, 캘리포니아, 중국, 홍콩 내 뉴에라 오프라인매장에서 동시에 릴리즈되며, 온라인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국내에서는 유통되지 않는 대신 온라인 구매가 가능하며, 휴맵컨텐츠의 미디어 파트너사인 경기도 버스(G-BUS) 미디어, 판도라TV, 피키캐스트 외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도 노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