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여성 세대공감 뮤직
20대 여성 세대공감 뮤직이 화제인 가운데, 20대 여성 세대공감 뮤직에 선정된 샤이니 종현의 사진이 덩달아 눈길을 끈다.
18일 조사된 20대 여성 세대공감 뮤직의 1위는 다이나믹 듀오의 `꿀잼`이 차지했다.
이어서 샤이니 종현의 `Beautiful Lady`, iKON의 `지못미`, 빅스(VIXX)의 `사슬 (Chained Up)`, 다이나믹 듀오의 `옥상에서` 등이 랭크됐다.
이 가운데, 샤이니 종현과 김이나의 셀카도 덩달아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김이나는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수퍼스타와 함께 #샤이니 #종현 #성공샤덕 #혜야악개"라는 글과 함께 샤이니 종현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김이나는 종현과 다정하게 선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종현의 훈훈한 외모와 김이나의 아름다운 미모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20대 여성 세대공감 뮤직, 노래 좋네" "20대 여성 세대공감 뮤직, 자주 들을게요" "20대 여성 세대공감 뮤직, 아하 그렇구나" "20대 여성 세대공감 뮤직, 무슨 노래가 있지?" "20대 여성 세대공감 뮤직,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20대 여성 세대공감 뮤직은 네이버에서 서비스 하며, 포털 사이트 네이버에서 재생된 음악을 사용자 정보를 통해서 집계한 순위를 말한다.
김현이 기자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