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파이브 신봉선, 맡은 파트는 아이유처럼 감성보컬?…외모는 싱크로율 100%

사진=셀럽파이브가 화제가 된 가운데, 멤버 신봉선이 과거 가수 아이유로 깜짝 변신한 모습이 관심을 끌고 있다.
사진=셀럽파이브가 화제가 된 가운데, 멤버 신봉선이 과거 가수 아이유로 깜짝 변신한 모습이 관심을 끌고 있다.

셀럽파이브(코미디언 김신영, 송은이, 김영희, 안영미, 신봉선이 결성한 그룹)이 화제가 된 가운데, 멤버 신봉선이 과거 가수 아이유로 깜짝 변신한 모습이 관심을 끌고 있다.
 
셀럽파이브 멤버 신봉선은 과거 방송된 KBS2 '개그콘서트'는 900회 특집에서 아이유로 분장해 아이유의 표정을 천연덕스럽게 따라했다. 당시 짧지만 강력한 개그에 객석에선 웃음이 터졌다.
 
방송 이후 신봉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이유 분장을 한 셀카를 올렸다. 사진 속 신봉선은 단발머리 스타일에 아이유의 화장법을 시도했다. 볼에 점까지 찍으며 디테일을 살렸다. 의외의 닮은꼴 외모로 네티즌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아이유 역시 과거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한동안 신봉선과 닮은꼴 외모로 화제가 되었다며 "이젠 팬들도 나를 '신봉선' 이름에서 따온 '봉서이(봉선2)'라고 부른다"며 "내가 봐도 신봉선과 닮은 거 같다"며 닮은꼴 외모를 인정했다.
 
한편, 셀럽파이브는 17일 방송된 MBC뮤직 '쇼챔피언'에서 데뷔 무대를 펼쳤다.
 
전자신문인터넷 윤민지 기자 (yunm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