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트와이스, 5개차트 1위…트와이스를 향한 박진영의 무한 애정 '재조명'

사진=트와이스를 향한 박진영의 훈훈한 애정이 새삼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트와이스를 향한 박진영의 훈훈한 애정이 새삼 화제가 되고 있다.

걸그룹 트와이스가 컴백과 동시에 8연속 흥행 가도에 오른 가운데, 트와이스를 향한 박진영의 훈훈한 애정이 새삼 화제가 되고 있다.
 
트와이스의 5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What is Love?'를 작사, 작곡한 박진영은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jyp #Twice #트와이스 식스틴이 트와이스가 되어 드디어 세상에 나가네^^ 순수한 척 할 필요도 없고 날라리인 척 할 필요도 없어. 밝고 건강하고 재미있는 너희 모습 그대로 충분하단다 홧팅!"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진영은 걸그룹 트와이스 멤버들에 둘러싸여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박진영의 흐뭇한 미소는 물론 트와이스 멤버들의 상큼한 매력과 빛나는 외모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9일 오후 6시 공개된 트와이스의 미니 5집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의 동명 타이틀곡은 10일 오전 7시 기준으로 멜론, 네이버뮤직, 벅스, 엠넷, 소리바다 등 5개 차트 1위를 휩쓸었다.
 
트와이스는 새 앨범 발매를 기념해 5월 18∼20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두 번째 투어 '트와이스랜드 존 2:판타지 파크'(TWICELAND ZONE 2:Fantasy Park)를 개최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윤민지 기자 (yunm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