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6IX(에이비식스) 이대휘, 개인 트레일러 공개…그룹 새 스토리텔링 시작, 감정연기 눈길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신인그룹 AB6IX(에이비식스)가 이대휘의 개별 트레일러로 새로운 스토리의 서막을 알렸다.

17일 브랜뉴뮤직 측은 AB6IX(에이비식스) 공식 SNS를 통해 이대휘의 개별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이대휘는 폐건물과 공장을 배회하며 주위를 둘러보다 이어폰을 통해 전달되는 알 수 없는 소음과 함께 현실과 무의식을 구분지을 수 없는 공간 속에서 혼란스러워하는 내면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브랜뉴뮤직 제공
사진=브랜뉴뮤직 제공

해당 영상은 임영민·전웅·김동현·박우진·이대휘 등 신인그룹 AB6IX(에이비식스) 멤버들의 완전체화를 서사적으로 묘사한 영상으로, 첫 주자 이대휘 이후 순차적으로 멤버들의 모습들이 잇따라 공개될 것으로 예견되고 있다.

브랜뉴뮤직 관계자는 "이대휘의 트레일러 영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AB6IX의 스토리텔링이 시작됐다. '전웅'의 합류로 각자의 영역에 있던 멤버들에게 찾아온 새로운 변화를 통해 진정한 완전체가 되어가는 과정을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AB6IX(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는 오는 18일 밤 9시30분, 엠넷(Mnet)에서 방송될 첫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BRANDNEWBOYS(브랜뉴보이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