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우X피아니스트 송광식, 21일 정오 신곡 '완전한 사랑' 공개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재즈 보컬리스트 이동우와 피아니스트 송광식의 클래식 감성조합이 여름 대중에게 찾아온다.

17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동우와 송광식의 컬래버곡 '완전한 사랑(The Love in You)'이 오는 12일 정오 국내외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밝혔다.



신곡 '완전한 사랑(The Love in You)'은 SM엔터 디지털 음원공개채널 'STATION(스테이션)' 시즌 3 열네 번째 곡이자, 시즌 통틀어 첫 CCM곡으로서의 성격을 갖고 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2013년 첫 정규 앨범 ‘Smile’(스마일)과 2016년 두 번째 정규 앨범 ‘Walking’(워킹) 등으로 역량을 입증한 재즈보컬리스트 이동우의 따뜻한 보컬감각과 2016년 강타의 미니앨범 ‘‘Home’ Chapter 1’(‘홈’ 챕터 1) 참여로 정상급 역량을 과시한 송광식의 컬래버라는 점에서 관심을 끌고 있다.

이동우와 송광식은 각각 “직접 몸과 마음으로 체험한 것을 바탕으로 쓴, 제 삶을 담은 곡”, “이동우와 소통하는 과정에서 자연스레 탄생한 곡이며, 이 곡을 통해 건강하고 긍정적인 기운을 주고 싶다”라고 전했다.

한편 SM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 시즌 3는 격주 목요일마다 다채로운 색깔의 음원을 발표해 호평을 받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