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MU(악뮤)의 독특한 음악철학이 각각의 음악은 물론 트랙별 오피셜 비디오와 함께 블록버스터급으로 선보여질 전망이다.
16일 YG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AKMU 새 앨범 [NEXT EPISODE] 오피셜 비디오 트레일러(OFFICIAL VIDEO TRAILER)를 공개했다.
공개된 비디오에는 끊임없이 추락하는 이찬혁, 거꾸로 뒤집한 방의 이수현, 흑백 세상 속 어린이들 등을 비롯해 다양한 콘셉트의 초현실적 장면들이 옴니버스식 구성과 함게 빠르게 전환되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는 타이틀곡을 비롯한 수록곡 전 트랙에 담긴 각의 테마들을 시사하는 바다. 또한 주요곡에 한정된 뮤비 속 오브제 포인트 등으로 존재감을 발현하던 수록곡들의 메시지를 공식영상으로 비출 것을 예견케하는 바로 관심을 끈다.
YG는 "완성도가 뛰어난 AKMU의 첫 콜라보레이션 앨범인 만큼 모든 노래들을 테마로 한 7종의 오피셜 비디오를 선보이기로 결정했다"며 "앞으로 이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AKMU는 아이유, 이선희, 자이언티, 빈지노, 잔나비 최정훈, 크러쉬, 샘 김 등 초호화 피처링 라인업과 함께 한 새 앨범 [NEXT EPISODE]로 오는 26일 컴백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