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즈 승민부터 유주까지! ‘월수금화목토’ OST로 ‘종영 아쉬움’ 달랜다

사진=CJ ENM
사진=CJ ENM

‘월수금화목토’가 종영의 아쉬움을 달랠 특별한 선물을 안긴다.

tvN 수목드라마 ‘월수금화목토’(연출 남성우, 극본 하구담, 제작 스튜디오육공오) 측은 오는 11일 정오 OST 합본 음원을 발매한다.



‘월수금화목토’는 최상은(박민영 분), 정지호(고경표 분), 강해진(김재영 분)의 삼각 로맨스와 케미로 화제를 모았으며, 극의 몰입도를 한층 높이는 OST들로 더욱 호평을 얻었다.

우선 유주(YUJU)의 호소력 있는 보컬과 청아한 음색이 돋보인 첫 OST ‘Real Love’를 시작으로 지친 마음에 따뜻하게 다가오는 사랑의 감정을 이야기한 별은의 ‘너의 계절’, 어느새 마음에 크게 자리잡은 사랑의 감정을 담은 노랫말이 인상적인 스트레이 키즈 승민의 ‘Close to You’ 등은 깊은 감동을 선사했다.

이어 네번째 OST인 이아영의 ‘회전목마’는 극 중 최상은(박민영 분)과 정지호(고경표 분) 두 주인공의 마음을 마치 회전목마를 타고 있는 듯한 아련함에 빗대어 표현한 곡으로, 신비감을 주는 피아노와 따뜻하고 풍성한 현악기의 조화를 통해 두 주인공의 아쉬움과 사랑을 노래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특히 ‘월수금화목토’에서 최상은과 정지호가 많은 위기 속에도 더욱 굳건한 애정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을 매료시켜, 두사람의 로맨스에 설렘과 아련함을 더해주는 OST들은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합본 음원에는 4트랙의 가창곡 뿐만 아니라 스코어 37트랙까지 총 41트랙으로 구성돼 드라마 종영을 아쉬워하는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tvN 수목드라마 ‘월수금화목토’ OST 합본 음원은 오는 11일 낮 12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