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을 감동으로’…성시경, 연기됐던 콘서트 티켓 오늘(10일) 예매 개시

사진=에스케이재원(주)
사진=에스케이재원(주)

가수 성시경이 연말을 아름답게 장식할 콘서트를 연다.

‘2022 성시경 연말 콘서트’ 일반 티켓 예매는 10일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 티켓 단독으로 진행된다.



성시경은 지난 4일 ‘2022 성시경 연말 콘서트’ 티켓 일반 예매를 오픈 예정이었으나, 국가 애도기간 선포에 따라 티켓 오픈 일정을 연기한 바 있다.

특히 지난 5월에 개최된 성시경의 대표 공연 중 하나인 ‘축가’는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이루며 ‘9회 연속 매진’기록을 달성했으며, 팬들의 쇄도하는 요청에 추가 공연을 결정하는 등 성시경의 강력한 ‘티켓 파워’를 선보인 바 있다.

‘축가’가 한 해의 상반기를 대표하는 공연이라면, ‘2022 성시경 연말 콘서트’는 하반기를 책임지는 성시경의 대표 공연 중 하나로 자리매김 했기에 이번 티켓예매의 열기 또한 그 어느때보다 뜨거울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코로나19로 인해 3년만에 팬들과 함께 보내게되는 연말이기에 팬들의 기대감 또한 식지 않고 있다.

성시경 또한 오랜만에 팬들과 함께 보내는 연말이기에 ‘2022 성시경 연말 콘서트’를 통해 ‘성발라표 힐링 음악’을 선사하며 성시경만의 다채로운 무대들을 꾸려 팬들과 소중하고 뜻깊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한편 ‘2022 성시경 연말 콘서트’는 오는 12월 23일부터 25일까지 총 3일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