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빈오, 클래프 컴퍼니 손잡고 기부 프로젝트 참여…'특별 컬래버'

사진=클래프 컴퍼니
사진=클래프 컴퍼니

케빈오(Kevin Oh)가 클래프 컴퍼니와 함께 '선한 영향력'을 발휘한다.

뮤직 퍼블리싱 클래프 컴퍼니는 지난달 30일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케빈오와의 컬래버레이션을 알렸다.

케빈오가 참여한 ‘CLEF X CREW 프로젝트’는 클래프 컴퍼니와 다양한 채널에서 재능으로 길을 밝혀주고 있는 아티스트(CREW)들과 함께 삶의 시작과 여정에서 누군가는 선택받은 행복, 선택하지 않았던 불행을 마주하게 된 유아, 청소년들에게 희망의 씨앗을 전달하는 기부 프로젝트다.

행복과 불안이 공존하는 삶에 사랑과 온정의 무게가 조금 더 무겁게, 든든하게 한 걸음씩 걸어 나갈 수 있도록 도움이 되고자 의미 있는 곡을 발표하한다. 그리고 음원 수익금 일부는 굿네이버스 ‘희망나눔 꿈지원사업’을 통해 국내 저소득 가정의 초, 중,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진로 및 학습을 위한 장학금 지원으로 사용된다.

빅톤(VICTON) 메인 보컬 강승식 ‘그대로의 나’, 혜이니, 시우 ‘외딴, 썸’, 밴디지 이찬솔 ‘별의 아이’에 이은 케빈오가 부른 네 번째 타이틀 ‘등대’. 깊고 어두운 바다 같은 세상을 헤매는 너와 나, 그리고 이 곡을 듣는 많은 사람들에게 등대가 되어 빛을 비춰주겠다는 따뜻한 위로의 메시지가 담긴 작품이다. 오는 6일 화요일 정오에 정식 발매된다.

음원 발표에 앞서 2일 금요일 정오에 ‘CLEF X CREW’ 기부 프로젝트 참여와 ‘등대’ 곡 그리고 어릴 적 케빈오의 꿈에 대한 솔직한 메시지를 담은 뮤직멘터리 필름이 사전 공개될 예정이다.

케빈오는 지난 11월 15일 타이틀곡 '피시스 오브 유'(Pieces of You)’, ‘너도 나도 잠든 새벽’이 포함된 정규 앨범 ‘Pieces of _’를 발매하며 다양한 컨텐츠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오는 12월 3,4일에는 ‘2022 케빈오 콘서트 Pieces of _’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활동 중이다.

한편, 케빈오와 클래프 컴퍼니의 기부 프로젝트 ‘CLEF X CREW’ 네 번째 타이틀곡 ‘등대’는 6일 화요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와 유튜브 등 SNS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