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PSY)의 연말 콘서트 '올나잇스탠드 2022' 오픈전이 시작된다.
오늘(6일) 오후 8시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 티켓 단독으로 싸이의 연말 콘서트 '올나잇스탠드 2022' 티켓 예매가 오픈된다.
공연 개최마다 티켓 판매 1위, 완판 기록하는 만큼 이번에도 치열한 전쟁이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올나잇스탠드'는 싸이의 대표 겨울 브랜드 콘서트로 지난 2003년 시작해 매년 연말, 관객과 함께하고 있다. 다채로운 퍼포먼스부터 끝을 모르는 러닝 타임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는 '막차와 첫차 싸이'를 부제로 밤 11시 42분 시작해 첫차가 다니는 시간까지 뜨거운 밤샘 공연이 이어질 예정이다.
매년 레전드 공연을 경신하며 역대급 화려한 무대로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는 '올나잇스탠드'. 이번에도 엄청난 스케일의 무대는 물론 예측 불가한 게스트 라인업으로 한 해의 피날레를 완벽하게 장식할 전망이다.
특히 싸이는 지난 4월 발표한 정규 9집 '싸다9'의 타이틀곡이자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슈가가 공동 프로듀서로 협업한 'That That(prod. & ft. SUGA of BTS)'으로 미국음악 잡지 롤링스톤(Rolling Stone)이 뽑은 올해의 베스트 송에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하고 있다.
한편 싸이는 12월 22일부터 24일까지 사흘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올나잇스탠드 2022'를 개최한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