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더 보이스 10' 시온, '사장님을 잠금해제' OST '라이 투 미' 오늘(15일) 발매

사진=빅오션이엔엠
사진=빅오션이엔엠

독일 '더 보이스 10' 출신 가수 시온이 '사장님을 잠금해제' OST 첫 주자로 발탁됐다.

빅오션이엔엠은 오늘(15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ENA 수목드라마 '사장님을 잠금해제' OST Part.1 'Lie to me(라이 투 미)'를 공개한다.



'Lie to me'는 감미로운 피아노와 서정적인 멜로디가 인상적인 팝 발라드곡이다. 담담하면서도 애절한 영어 가사와 분위기로 '사장님을 잠금해제'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특히 시온이 'Lie to me' 가창자로 참여해 완성도를 높인다. 그는 독일 '더 보이스 10'의 최연소 준결승 진출자라는 타이틀을 지닌 실력파 아티스트다. 지난 7월 첫 EP 'love'와 싱글 'Braindead', 'HYDE' 등을 발매하며 탄탄한 발성과 소울 가득한 보컬로 자신만의 음악 색깔을 드러내 이목을 모으고 있다.

'사장님을 잠금해제'는 채종협과 서은수 그리고 박성웅 등 명품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력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상황. 이에 시온이 'Lie to me'에서 어떤 매력을 선보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사장님을 잠금해제'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다. 수상한 사건에 휘말려 스마트폰에 갇혀버린 사장 김선주(박성웅 분)와 그 이상한 스마트폰을 줍고 인생이 뒤바뀐 취업준비생 박인성(채종협 분)의 하이브리드 공조극이다.

한편, 시온의 특별한 감성을 담은 '사장님을 잠금해제' OST Part.1 'Lie to me'는 15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